|
박찬민은 SBS 아나운서 재직시 SBS뉴스, 시사교양 프로그램 및 각종 스포츠 진행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대중의 높은 신뢰를 확보했고, 일상에서도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는 소상공인 및 중소·중견·대기업 등 다양한 셀러들의 온라인 판매 동반자로 약 20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박찬민의 믿음직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샵링커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샵링커는 박찬민을 모델로 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박찬민이 쏜다~!!! 피곤한 사장님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까지 샵링커 솔루션 서비스 결제시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신규 결제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비 면제와 추가 1개월 무료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온라인 판매를 시도하고 싶었지만 기술적ㆍ비용적 측면에서 고민하던 소상공인을 비롯 다양한 셀러들이 쉽게 온라인 판매를 시도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기획하였으며, 이벤트는 11일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샵링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길 샵링커사업본부장 상무는 “셀러들의 실질적인 업무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AI 등을 활용한 업무 편의ㆍ혁신 기능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샵링커 모델 박찬민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샵링커는 국내외 300여개 이상의 쇼핑몰과 연동되어 상품등록, 주문수집, 송장출력 등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핵심 업무를 셀러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내 대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