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부산국제아동도서전`서 신제품 알리고, 책도 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뚜기 `부산국제아동도서전`서 신제품 알리고, 책도 판다

이데일리 2025-12-11 11:21:4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오뚜기는 오는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아동도서전’에 참가해 ‘오뚜기 스위트홈 크리스마스마켓’ 부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뚜기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주축인 행사 특성에 맞춰 겨울철 간식과 이벤트를 즐기고 라이프스타일 굿즈까지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2025 부산국제아동도서전’에 참가한 오뚜기 스위트홈 크리스마스마켓 부스 현장(사진=오뚜기).


푸드&이벤트 존에서는 ‘꼬리까지 가득찬 붕어빵’ 2종(팥·슈크림)과 신제품 ‘츄러스 미니붕어빵’ 2종(초코·말차) 등 총 4종을 현장 조리해 판매하고, 오뚜기의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 트리 포토존에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북토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굿즈존에는 오뚜기 스프 출시 55주년을 맞아 1970년 최초 출시 제품을 복각한 ‘산타컵스프’와 ‘산타머그’ 세트 등 시즌 한정 굿즈를 전시 판매한다. 이외에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Yellows’ 인형과 키링,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출시한 패브릭 굿즈 등도 선보인다.

전시존에선 ‘오뚜기 스위트홈 푸드에세이 공모전’ 수상작품집과 함께 오뚜기의 브랜드북 ‘오늘도 오뚜기카레’, 밀리의 서재와 협업한 ‘3분 트렌드 익힘책’, 오뚜기함태호재단에서 제작 지원한 ‘K푸드 : 한식의 비밀’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도서도 전시·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뚜기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행운 뽑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다만 이벤트는 일자별 한정 수량으로 운영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관람객이 오뚜기의 ‘스위트홈’ 가치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오뚜기의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