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4도씨맥주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주점) 부문을 수상했다.
4도씨맥주(4℃ BEER)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품질의 주류와 메뉴를 제공하는 캐주얼 맥주 프랜차이즈로, 빠르게 성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전국에 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7개 지점이 추가 계약을 앞두고 있을 만큼 창업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대와 꾸준히 사랑받는 맛, 가성비 높은 구성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4도씨맥주는 자체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시그니처 음료 라인과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체계적인 매장 운영 매뉴얼과 교육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운영 효율을 높였으며, 단순하고 안정적인 운영 구조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4도씨맥주는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빠르게 도약하고 있다.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가격의 캐주얼 주류 문화를 만드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품질과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