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가 나영석 PD와 만났다. 데뷔 26주년에 빛나는 국민 그룹과 데뷔 24주년을 맞은 인기 PD의 초특급 만남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10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새로운 코너 ‘나영석의 몽글몽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나 PD와 god가 함께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며 특별한 토크 추억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짧게 담겼다.
나 PD는 김태우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고 밝혔지만 김태우는 기억이 나지 않는 듯 했다. 이가운데 박준형은 나 PD와 ‘여걸파이브’ 촬영 때 만났다며 “그때는 얼굴이 더 하얬다”고 회상했다.
또한 윤계상이 “태우는 체형이 아이돌 하기에는…”이라고 던지자 박준형이 “미국 아저씨 체형”이라고 돌직구를 던지는 장면도 포착됐다. god의 ‘고요 속의 외침’ 게임도 소개돼 남다른 ‘꿀잼’을 예고했다.
‘나영석의 몽글몽글’은 12월 12일 금요일 오후 6시 즈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god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연말 완전체 콘서트 ‘ICONIC BOX’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4년 연속 완전체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부산으로 무대를 옮긴다.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ICONIC BOX’ 공연을 선보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