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NS홈쇼핑이 연말 가족 모임과 홈파티 수요 증가에 맞춰 12월 한 달간 홈파티 메뉴로 활용할 수 있는 식품의 론칭 방송을 집중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표상품으로 11일 오후 2시 30분에는 ‘100% 국내산 골뱅이’를 론칭방송한다. 포항 구룡포에서 손질과 자숙 과정을 거쳐 순살 상태로 배송되는 상품으로, 해동 후 바로 즐길 수 있어 간단하다. 술안주나 반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18일 오후 4시 45분에는 일식 전문가 안유성 명장이 참여한 ‘속시원한 대구탕’을 선보인다. 고품질 국내산 대구를 엄선하고, 명장의 노하우가 반영된 전용 소스를 함께 구성해 집에서도 쉽게 전문점 수준의 대구탕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22일 밤 10시 40분에는 ‘자이언트킹 랍스터’가 방송된다. 한 마리당 900~1.2kg 내외의 점보 사이즈로, 연말 가족 모임이나 파티용 메인 요리로 활용하기 알맞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집에서 안전하고 풍성하게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프리미엄 간편식과 홈파티용 식품을 론칭 방송중 특별구성으로 마련해 선보이고 12월내 집중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계절 트렌드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식품 구성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