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글로벌 앰배서더 올데이 프로젝트와 협업한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EP 앨범 공개에 맞춰 성수 팝업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기본 모델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전용 가죽 지갑, 포토카드, 스티커 등 추가 구성품을 포함한 커스텀 패키지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팝업 종료 후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으로 판매가 확대되며, 현장에서는 청음 체험과 기념 이벤트도 운영된다.
보스가 올데이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첫 EP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성수 팝업에서 선공개되었으며, 방문객 대상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가 운영된다.
콜라보 패키지는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중심으로 올데이 프로젝트 로고를 새긴 가죽 지갑, 멤버별 포토카드 세트, 카툰 콘셉트 스티커, 전용 커스텀 패키지가 함께 구성된다. 기본 모델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소장용 가치가 강조됐다.
패키지는 성수 팝업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멜론 30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후 오프라인은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요새(YOSAE)에서, 온라인은 보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무신사·bose.co.kr에서 차례로 판매된다.
성수 팝업에는 보스와 멜론이 운영하는 청음 부스가 마련되며, 방문객은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로 신곡을 감상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과 몰입 모드를 기반으로 한 청취 경험을 제공하며, 네이버 스토어 팔로우 참여자에게는 사운드링크 플렉스 2세대 스피커 증정 추첨 기회가 부여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