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사진제공 | 찬엔터테인먼트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배슬기가 ‘챗G뷰티’ MC로 발탁돼 뷰티와 라이프를 아우르는 현실 토크를 이끈다.
배슬기는 새롭게 탄생되는 뷰티 예능 ‘챗G뷰티’ MC로 발탁됐다. 뷰티와 건강, 라이프 전반에 걸친 솔직하고 트렌디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챗G뷰티’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직접 아이템을 체험하고 솔직한 리뷰와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맞춤형 뷰티·라이프 토크쇼다. 매회 다양한 아이템을 깊이 있게 분석하고 시연으로 생생하게 보여주며 뷰티와 건강, 정보, 먹거리까지 아우르는 유익함과 재미를 함께 담는다.
배슬기는 최근 리디 숏 드라마 플랫폼 칸타의 ‘레이디 보스 리턴’ 촬영을 마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폭넓게 활동해 온 그는 발랄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챗G뷰티’에서는 자신의 경험과 감각을 살려 솔직하고 유쾌한 MC로 시청자와 만날 전망이다.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가 첫 뷰티 예능 MC로 진심을 다해 준비했다. 현장에서도 밝은 에너지로 출연자들과 따뜻하게 소통하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배우이자 MC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챗G뷰티’는 본격 제작에 들어갔으며 조만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