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에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백마리 캐릭터로 특별 출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궁민-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에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백마리 캐릭터로 특별 출연

메디먼트뉴스 2025-12-10 02:29:1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배우 남궁민과 김지은이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특급 카메오로 출격한다. 두 사람은 연출을 맡은 김재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천원짜리 변호사' 속 캐릭터 그대로 등장할 예정이다.

9일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 측은 10일 방송되는 9회에 등장하는 카메오의 정체를 남궁민과 김지은이라고 공개했다. 이들은 김재현 감독과 함께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시청률 신화를 쓴 주역들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여전히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남궁민과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남궁민이 김지은에게 귓속말하는 모습, 그리고 먼 곳을 응시하며 능청스럽게 포즈를 취한 남궁민과 엄지를 세운 김지은의 모습까지, 컷마다 두 배우의 최강 케미스트리가 묻어난다.

남궁민과 김지은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천원짜리 변호사'를 함께한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성사됐다. 이에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두 사람은 전작 속 캐릭터인 천지훈과 백마리 그대로 등장할 예정이다. 과연 천지훈과 백마리가 '키스는 괜히 해서!'의 어떤 인물과 만나 어떤 유쾌한 에피소드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며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배우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남궁민과 김지은의 웃음 폭탄 특별출연 장면은 1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키스는 괜히 해서!' 9회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