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둘째 딸 출산 근황...부인 '♥이아미' 누구? 결혼·자녀·국적 총정리 (+와이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화' 이민우, 둘째 딸 출산 근황...부인 '♥이아미' 누구? 결혼·자녀·국적 총정리 (+와이프)

살구뉴스 2025-12-09 19:55:03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신화 이민우가 둘째 득녀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민우, 둘째 딸 출산

온라인 커뮤니티

9일 이민우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갓 태어난 둘째 딸을 소중히 품에 안은 이민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와 함께 출산을 앞두고 첫째 딸 리아 양과 찍은 사진, 또 리아 양이 선물해준 애정 가득한 손그림도 공개돼 감동을 더했습니다. 

이에 이민우는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하면서 너무나 감사한 일이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는건 정말 쉬운게 아니구나 다시 한 번 느끼고 있어요. 너무너무 고생한 와이프에게 가장 먼저 고맙고 존경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신화의 이민우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야겠다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라고 벅찬 감정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출산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우리 네가족 행복하자! 만나서 반가워 양양아~"라고 덧붙였습니다. 더불어 마지막 사진 속 모래 위에 적힌 "우리가족 행복하자"라는 문구가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이민우, 재대혈 알리기 캠페인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민우는 출산 소식과 함께 제대혈 가치 알리기 캠페인에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임신 중에는 작은 일에도 아기와 와이프의 건강이 정말 많이 걱정이 되더라고요. 특히 일본에서 온 와이프는 초반에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보험의 중요성을 더 크게 느끼게 되었는데 그때 제대혈 이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우연히 병원에서 산부인과 소아과 의사선생님들의 영상을 보고 우리 아이의 평생 건강을 지킬 태아보험으로 제대혈을 보관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제대혈은 출산 시에만 보관할 수 있는 소중한 생명자원으로,100여가지 다양한 질병 치료에 활용되고 있다고해요. 탯줄 속 혈액으로 아픈 이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니 너무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평생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제대혈이 안타깝게 버려지지 않도록, 저도 제대혈 가치 알리기에 동참합니다"라고 중요성을 전했습니다.

이민우 부부의 둘째 딸 득녀 현장은 오는 13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민우 부인 누구? (+국적, 딸 결혼)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이민우는 재일교포 3세 이아미 씨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으며, 이민우는 이아미 씨가 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딸을 자신의 친자로 입양한 후 '리아'라는 새 이름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습니다. 

특히 이민우 예비 신부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일본 모델 야노 시호와 배우 이민정을 닮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