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연말을 맞아 내년 1월 4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감사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커피, 단백질 음료 등 '릴레이 특가 위크'와 매일 선착순 핫딜을 통해 연말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위크(12월 9~15일)에는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과 '루카스나인'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3종 20입'을 52% 할인된 가격에, 10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단백질 20T 2박스'를 64% 할인해 제공하는 등 커피 전용 핫딜을 운영한다.
이유식 위크(12월 15~21일)에는 '아이엠마더 스틱분유' '임페리얼XO 스틱 분유'와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등 유아식 제품군을 할인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드빈치 아기∙어린이치즈 20입'을 50% 할인해 제공해 자녀를 둔 가정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헬시푸드 위크(12월 21~27일)에는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 '맛있는두유GT' 등을 중심으로 건강지향 제품을 선보인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2캔'을 73% 할인된 가격에,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1박스'를 55% 할인 판매해 건강 간편식 수요를 공략한다.
간식 위크(12월 27일~내년 1월 4일)에는 '초코에몽' '말차에몽' '17차' 등 가공유와 음료를 중심으로 간식∙티타임용 제품을 구성했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플로라랩 당근&토마토 야채 발효 주스 요거트 1박스'를 66%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1~3등, 감사상까지 총 120명을 선정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남양유업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유식, 단백질 음료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또한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3분기 기준으로 5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