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SSG닷컴이 오는 2026년 1월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출시한다.
SSG닷컴은 이번 멤버십으로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을 제공한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을 구매하면 SSG머니로 자동 적립되는 방식이다.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 등 다채로운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과 제휴도 맺었다. K콘텐츠는 물론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와 같은 스포츠 중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해당 티빙 제휴 서비스는 옵션 형태로 구성돼 기본 쓱세븐클럽 혜택에 포함되지 않는다.
SSG닷컴은 쓱세븐클럽으로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뷰티·명품·패션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에 적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번 새 멤버십을 통해 장보기 서비스 수요가 높은 고객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앞서 지난 11월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SSG닷컴 일 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0%, 일 평균 방문자 수는 15% 증가했다.
SSG닷컴은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멤버십 출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장보기 지원금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높이고자 한다”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