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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로 24회를 맞은 뷰티 어워즈는 혁신성과 효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아누아는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중 7개 부문 후보에 올라 2개 부문 수상과 4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누아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은 가볍고 산뜻한 질감과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우수한 세정력을 인정받아 ‘클렌징 챔피언’ 부문을 수상했다.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PDRN 세럼)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 광채와 피부 재생 효과를 높게 평가받아 ‘스킨 하이드레이션 히어로’ 부문서 상을 탔다. 아누아는 K뷰티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개 부문 수상을 기록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발신지인 유럽 시장에서 아누아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누아는 지난해 10월 영국 대표 드럭스토어 ‘부츠’에 입점한 이후 1년 만에 650개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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