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멤버십의 핵심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시 SSG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점포를 기반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당일 또는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 주간배송’과 ‘쓱 트레이더스 배송’을 운영 중이다.
주요 광역시와 특례시에서는 전날 주문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되는 ‘쓱 새벽배송’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새 멤버십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와 같은 스포츠 중계 등 다채로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기본 혜택에 일괄로 포함시키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형태로 구성하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뷰티·명품·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쓱닷컴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공식 입점 브랜드와 전문관을 기반으로 단독 구성·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체감 혜택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이 장보기 수요 흡수에 속도를 붙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쓱닷컴 일 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대비 120%, 일 평균 방문자 수는 15% 증가했다.
이명근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압도적인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크게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