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sugaringcandy
NCT 도영과 정우가 12월 8일 나란히 입대합니다. 두 사람은 입대 하루 전인 7일, 멤버들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 직후 잘라낸 머리카락으로 ‘도영 정우 입대’라는 글자를 만든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이었지만, 도영과 정우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nct
도영은 9일 ‘늦은 말(Promise)’을 발매합니다. 직접 작사한 곡으로, 잠시 떨어져 지내야 하는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진솔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과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전하는 만큼, 더 깊게 와 닿는 선물이 될 예정입니다.
@teo.universe
이어 오는 10일부터 도영이 출연한 TEO의 신규 예능 ‘땡스 버디 클럽’도 공개됩니다.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진영부터 NCT 멤버 쟈니와 정우까지 출연해 도영의 우정을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nct
@sugaringcandy
정우는 군백기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선물을 미리 건넸습니다. 지난달 발표한 첫 솔로곡 ‘SUGAR’는 함께한 약 8년이란 시간과 앞으로의 기다림까지 모두 달콤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었죠. 여기에 지난 7일 라이브를 통해, 군복무 중인 내년 3월 공개될 커버곡도 준비해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nct
오늘 잠시 서로 다른 곳으로 떠나는 도영과 정우. 그들이 남긴 음악과 콘텐츠는 군백기 동안에도 팬들의 하루를 채워줄 예정입니다. 이번 이별은 잠깐의 쉼표일 뿐, 1년 6개월 뒤 더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도영과 정우의 다음 챕터를 함께 기다리고 기대해 봐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