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규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제33대 우송고(옛 대전상고) 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사진=우송고 총동창회)
김석규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제33대 우송고(옛 대전상고) 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
우송고 총동창회는 지난 5일 대전 유성구 호텔 ICC에서 '제33차 정기총회 및 제32·33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문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정기총회에서는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를 비롯해 제33대 신임회장 추대, 제32대 이임회장 공로패 전달, 총동창회기 인수·인계, 모교 발전 운영기금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우송고(옛 대전상고) 총동창회는 지난 5일 대전시 유성구에 소재한 호텔 ICC에서 '제33차 정기총회 및 제32.33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우송고 총동창회)
김석규 신임 회장은 우송고를 졸업한 뒤 한밭대 경영학 학사, 충남대 무역학 석사과정을 이수했으며, 현재 대덕산업단지 내 글로벌 물류기업인 (주)티지엘을 이끌고 있다. 지난 3월 제17대 대전세종경영자총협회장으로 합의 추대돼 지역 경영계를 대표하고 인물이기도 하다.
김석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화합과 참여를 중심 가치로 지역과 사회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흥수 기자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