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은 오는 23일까지 연간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인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을 맞아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총 54종의 기획 상품과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협업 굿즈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비롯해 무드등, 타포린 백, 시계, 포스트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월리를 찾아라’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량 한정으로 운영한다.
행사 기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미션 수행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리퀀시 이벤트’와 매일 아모레몰에 방문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운영된다. 구매 건당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우리동네 GS와 협업한 ‘릴레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아모레몰은 이번 행사 홍보를 위해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도 공개한다. 인플루언서 명예영국인과 함께한 영상에는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의 어드벤트 캘린더가 소개된다.
아모레퍼시픽 김경연 e커머스 디비전 부사장은 “아세페는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몰의 정기 프로모션”이라며 “다양한 기획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연말 쇼핑 수요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