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2049 타깃 시청률 월화드라마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한 가운데, 오는 12월 8일(월) 밤 10시에 공개되는 7화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지니 TV X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각본 반기리·김상윤, 감독 조웅)는 나라나 지구의 평화보다 ‘가족’과 ‘동네’를 우선하는 예비역 특공대가 벌이는 유쾌하고 통쾌한 활약을 담은 작품이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공개된 스틸 속에는 JDD 특작부대 출신 최강(윤계상)과 그의 정체를 알고 있는 국방부 차관 이근철(한재석)의 은밀한 대면이 포착됐다. 점점 드러나는 진실 앞에서 최강의 날 선 눈빛은 연쇄 폭발의 배후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한편 위기 속에서도 더욱 단단해지는 ‘동네 특공대’의 팀워크 역시 눈길을 끈다. 서로를 믿고 지지하는 깊은 유대감과 일상 속 다정한 순간이 포착되며 가족과 이웃을 지키기 위해 뭉친 이들의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작품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연쇄 폭발 사건의 진실이 드디어 윤곽을 드러내는 ‘UDT: 우리 동네 특공대’ 7화는 오는 12월 8일(월) 밤 10시 지니 TV·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ENA 월화드라마로도 동시 방송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