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 렌탈 전문업체 에이스(#ACE)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와 스노보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장비 렌탈, 전문 강습 프로그램,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포함한 통합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렌탈샵 에이스는 휘닉스파크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살로몬, 아토믹, 헤드, 밸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장비를 구비해 이용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스키복 및 보드복 또한 데쌍트, 디씨, 록시 등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강습 프로그램 역시 에이스 스키스쿨이 직접 운영하며, 자격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강습이 제공되며, 유아 및 어린이 대상 강습도 별도로 운영된다.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사진 및 영상 분석을 통해 보다 세밀한 자세 교정 피드백도 가능하다.
리프트권 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장비 렌탈 또는 강습을 이용하는 고객은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요일 및 시즌 리프트 권종에 따라 상이하므로 사전 문의 및 예약이 권장된다.
1박 2일 이상 체류 고객을 위한 숙박 연계 서비스도 마련됐다. ‘에이스’는 휘닉스파크 콘도뿐 아니라 인근 펜션과 제휴를 통해 숙박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교통 편의성을 고려한 셔틀 픽업 서비스도 일부 운영 중이며, 자가 차량 이용 고객을 위한 장비 전달 서비스도 지원된다. 고객은 렌탈샵에서 장비를 세팅한 후 스키장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어 이동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에이스 관계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통합형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비 렌탈부터 강습, 리프트권 할인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만큼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