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복합형 펫카페 아이조아펫파크 서울점이 12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겨울맞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간식 츄르를 증정한다.
아이조아펫파크 서울점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한 공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설로, 서울 애견 고양이카페나 용산 강아지 고양이카페를 찾는 방문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다.
해당 공간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2층은 강아지와 교감할 수 있는 애견카페, 3층은 고양이가 생활하는 고양이카페, 4층은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 가능한 루프탑 ‘스카이파크’로 운영된다.
2층 애견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4층 루프탑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루프탑에는 실외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하거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2층에는 야외 잔디 운동장이 조성돼 있으며, 3층 고양이카페에는 다수의 고양이가 상주하고 있다.
아이조아펫파크는 반려동물이 없는 일반 고객도 입장할 수 있도록 운영되며, 남녀 분리형 화장실, 샤워룸, 식음료를 제공하는 카페 공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데이케어 및 장기 호텔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시설은 이태원역과 녹사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내·외 공간을 모두 갖춘 형태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