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가 토호, 프로덕션 I.G.와 공동으로 제작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THE GAME’이 메인 스토리 챕터6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과 신규 ★5 캐릭터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메인 스토리 챕터 6은 시노미야 이사오 전 장관이 제1부대 대장이 되기 전부터 이어져 온 일본 방위대의 ‘전통’이자 홍보 활동 중 하나인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에 제1부대를 비롯한 여러 대원들의 참여로 시작된다.
제1부대 나루미 겐과 히비노 카프카가 각각 산타와 루돌프 옷을 입고 아이들과 교류하던 중 도쿄만 연안 지역에 갑작스럽게 차원문이 발생, 미나세 아카리와 제3부대 소속 대원들도 괴수 토벌을 함께 지원하게 된다.
그 와중에, 이번 임무 참여에 불만을 품고 있던 키코루는 불현듯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부모님과 함께 보내기로 했던 크리스마스, 그 약속이 지켜지지 않았던 그날이 여전히 그녀의 마음속 한편에 남아 있었던 것.
선물을 나눠 주는 평화로운 임무와 갑자기 일어난 차원문 재해가 뒤섞인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은 각자의 사연을 안고 아이들과 도시의 미소를 지키기 위한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산타 옷을 입은 ★5 캐릭터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도 추가됐다. 방위대에서 주최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산타 옷을 입고 아이들에게 열심히 선물을 나눠 주는 나루미 겐. 주변에는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위해서라고 말하지만, 그의 숨겨진 진심을 확인하는 것 또한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챕터 이벤트 및 로그인 보너스가 실시된다. 메인 스토리 챕터 6을 진행하거나 스코어 배틀을 공략하면 차원 크리스탈 최대 1500개 등의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개최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픽업 뽑기 티켓’을 최대 10장 획득할 수 있다.
★5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 출현을 기념한 픽업 뽑기도 준비됐다. 해당 픽업 뽑기 이벤트 기간 ★5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과 전용 무기인 ★5 총검 무기 ‘GS-Xmas 25’의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