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구연맹(KBL)은 래딕스글로비즈의 대표 브랜드 아미고 나쵸와 손잡고 'KBL 나쵸'를 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KBL 나쵸엔 10개 구단 소속 선수를 대상으로 제작된 KBL 씰이 동봉돼 농구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2025~2026시즌 LG전자 프로농구 올스타전, 몰텐 컬러볼, KBL 프렌즈 공아지 랜덤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카드가 함께 포함됐다.
KBL 나쵸는 정규시즌이 재개되는 오는 4일부터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을 제외한 8개 구단 홈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KBL 10개 구단 전체 선수로 구성된 KBL 씰 세트를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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