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공식 캐릭터 ‘쁘넥도’의 홀리데이 팝업과 함께, 연말 음악팬들에게 새로운 유쾌감을 선사한다.
28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이넥스트도어 캐릭터 '쁘넥도'(BBNEXDO)의 신규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을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 리빙파크 3F 도파민 스테이션 더 팝업에서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우당탕탕 선물 대작전’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공식 캐릭터 ‘쁘넥도’에 투영한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유쾌소년미를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됐다.
오는 12월10일까지 열릴 이번 팝업은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을 제공하는 포토 부스 등의 체험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 머치들을 만날 수 있다.
팝업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팝업 입장과 공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팝업에서 판매되는 머치는 위버스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달 발매한 미니 5집 ‘The Action’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