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28일 식음료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배홍동 3종 모음 윈터 프로모션 패키지 이미지. ⓒ 농심
농심(004370)은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다. 추운 날씨에도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철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농심은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패키지를 눈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소비자 이벤트를 열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리면 된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발해 한겨울에 여름을 만날 수 있는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뚜기 오즈키친 가라아게 연출컷.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증가하는 간편식 수요에 맞춰 '오즈키친 가라아게'를 출시했다.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외식비 부담으로 치킨 등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중 일본식 튀김인 가라아게는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으로 전 세대에서 인기가 높다. 오뚜기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오즈키친 가라아게는 깊은 간장 풍미와 은은한 생강 향의 조화가 특징이다. 엄선한 닭다리살을 사용해 육즙이 촉촉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얇은 전분 튀김옷을 입혀 바삭함도 더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가능해 집에서도 손쉽게 정통 가라아게를 즐길 수 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GRS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스누피 도넛 4종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레트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이번 시즌은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크리스마스 상징인 리스와 산타클로스를 형상화했다. 피너츠는 따뜻한 그림체와 레트로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다.
'스누피 도넛'과 '찰리브라운 오너먼트 도넛'은 캐릭터 속에 각각 헤이즐넛 초콜릿과 스위트 펌킨 필링을 채웠다. '크리스마스 리스 도넛'과 '산타 벨리 도넛'은 피스타치오 크림과 뱅쇼 필링을 넣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신제품은 29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다음 달 5일에는 '스누피 크리스마스 머그' 2종도 출시한다. 스누피 더즌이나 하프를 구매하면 머그를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 SPC그룹
SPC그룹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한정판 '스윗 홀리데이 블렌드'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달콤한 케냐 원두를 베이스로 화사한 에티오피아 원두와 과일 향의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했다. 이를 통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을 구현했다. 오렌지 껍질의 상큼한 향과 카라멜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티트리의 청량한 여운도 느낄 수 있다.
스윗 홀리데이 블렌드는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에스프레소 베이스와 브루잉 커피로 즐길 수 있다. 드립백과 원두(100g, 200g) 형태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은 커피앳웍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조각 케이크 구매 시 2000원을 추가하면 스윗 홀리데이 블렌드 브루잉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매장에서 신제품 원두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 해운대점 내부 모습. ⓒ 할리스
할리스가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점'을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할리스 해운대점'은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전망 좋은 매장으로 사랑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은 바다의 여유와 휴양지 분위기를 더해 해운대만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매장 곳곳에 야자수와 캠프파이어 조형물을 배치해 휴양지 느낌을 살렸다. 2층 바닥 일부는 파도가 치는 바다 그림으로 채워 개방감을 더했다.
매장은 약 156평(449㎡)의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2층은 전면 통창을 설치해 어느 좌석에서나 탁 트인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좌석은 총 156석으로, 아늑한 커플석부터 가족 단위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수영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마스코트 '할리베어'도 고객을 맞이한다. 할리베어와 바다를 배경으로 선베드에 누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방문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할리스 해운대점은 갤러리형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다. 국내 신진 아티스트 '오타(OTA)' 작가와 협업해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오타 작가는 조형미술학과 출신으로, 모션그래픽 아트디렉터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젊은 시절의 초상화에 섬세한 감정을 담아내는 드로잉 작업을 한다. 밝고 생동감 있는 색채와 대조되는 무표정하고 나른한 인물 묘사가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신작 '해운대 바다: 등대'를 포함하여 바다와 어울리는 작품 5점이 갤러리존에 전시된다. 해운대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오타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MD도 만나볼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연말을 특별하게 빛낼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 2종을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시즌 테마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를 앞세워 홀리데이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차 라인업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일 시작한 사전 예약은 하루 만에 전년 대비 두 배 넘는 예약률을 기록했다. 이어 12월 1일에는 '샤이닝 산타'와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 신제품 2종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다.
샤이닝 산타는 반짝이는 레드 글라사주가 시선을 끈다. 매끄러운 코팅에 산타 콧수염과 벨트 장식을 더해 시즌 분위기를 살렸다. 맛의 조화도 돋보인다. 베리 콤포트와 티 가나슈 크림을 샌드해 은은한 향과 산뜻함을 담았다. 여기에 화이트 초코칩을 더해 달콤함을 선사한다.
화이트 체리 샤를로뜨는 프랑스 디저트 샤를로뜨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가나슈 크림에 체리 콤포트와 바닐라빈 무스를 층층이 쌓아 풍미를 살렸다. 케이크 전체를 바닐라빈 무스로 덮어 눈 덮인 숲 같은 비주얼을 구현했다. 상단에는 눈꽃 장식과 딸기를 올려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했다.
ⓒ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 2' 테마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인기 캐릭터 '주디'와 '닉'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색감과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맛을 적용했다. 뚜레쥬르만의 감성과 레시피를 신제품에 담아냈다.
'주토피아 2 닉_피넛 초코 케이크'는 닉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에 피넛 버터 초코 크림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강화했다. 입체 받침에는 주디 캐릭터를 더해 완벽한 콤비의 모습을 연출했다.
선물용으로 주목받는 쁘띠 롤케이크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주디와 닉이 그려진 패키지에 살구와 무화과 맛을 각각 담았다. '살구잼 쁘띠 롤케이크'는 상큼한 살구잼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무화과 쁘띠 롤케이크'는 크림에 무화과를 넣어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