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이슬 기자】 농심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을 콘셉트로, 겨울철에도 비빔면을 즐기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겨울 시즌 제품 활용도를 알리기 위함이다.
농심은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패키지를 겨울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방법’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응모작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멜버른 왕복항공권, 온천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세부 사항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중심으로 겨울철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배홍동비빔면의 제품 특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