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에 메가MGC커피 및 다양한 실생활 쿠폰 혜택을 결합한 새로운 구독팩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구독팩은 ▲디즈니플러스+메가MGC커피 ▲디즈니플러스 생활구독팩 총 2종이다. 디즈니플러스+메가MGC커피의 경우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이용과 함께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HOT) 3잔을 매달 기프티쇼 형식으로 제공한다.
디즈니플러스 생활구독팩은 고객이 선택한 라이프스타일 쿠폰을 매달 제공하는 상품이다. GS25·다이소·올리브영 4000원권,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KT는 지난해 출시돼 호응을 얻은 '디즈니플러스+스타벅스'에 이어 OTT와 실생활 혜택을 결합한 구독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KT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독팩 2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내년 6월 30일까지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단독 상품 가격인 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바타: 불과 재'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KT 구독은 만 19세 이상 KT 5G·LTE 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KT닷컴과 마이케이티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Product)본부장(상무)은 "KT 구독 디즈니플러스 구독팩은 콘텐츠 감상에서 일상 혜택까지 연결되는 구독 경험으로 고객들이 실질적인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조합을 통해 일상을 편리하게 만드는 구독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