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종화 기자┃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은 11월 26일(수) 안양시에 위치한 마벨리에 평촌점에서, 한 해 동안 기관에 나눔의 손길을 펼쳐준 우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모시고 ‘나눔으로 채운 일년, 함께 만든 기적’ 감사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는 안양시 최대호 시장, 이재정 국회의원, 이채명 경기도의원 및 약 140여명의 우수자원봉사자. 우수후원자(개인 및 단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유공자 표창, 기념동영상 상영, 저녁만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참석한 자원봉사자.후원자들은 “보상을 바라지 않고 한 해 동안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였는데 이렇게 우리의 작은 행동이 모여 어르신들에게 기적을 만들어 주었다는 생각에 뿌듯하다” 며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양재혁 관장은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손길로 기관의 운영되고 어르신들이 웃을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고 기관과 꾸준히 같이 걸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활발한 지역사회 자원연계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보다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이종화 기자 hwa8113@naver.com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