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농심이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겨울 맞이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을 테마로 삼아 겨울철에도 차갑고 시원한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
농심은 배홍동 3종 제품인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겨울철에도 배홍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뒤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배홍동비빔면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