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제품의 매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