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소셜 게임인 ‘내맘대로 지구별’이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주년 대축제’ 프로모션은 신규·복귀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으로 구성됐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가 실시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자신을 초대한 친구를 입력 후 접속 시간에 따라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대한 유저 또한 초대 인원에 비례해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어 21일간 진행되는 ‘16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21일차 출석 완료자에게는 ‘이벤트 응모권’이 지급되며, 응모권 보유 캐릭터를 대상으로 코스튬, 게임 캐시, 게임 머니, Z9별 굿즈 등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특별 출석을 진행하지 않아도 단순 접속 혜택도 준비됐다. 슈퍼 패키지, 창고 아이템, 버프 아이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특별한 버프가 적용된 기념 타이틀도 제공된다. 여기에 16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귀여운 공룡 콘셉트의 특별 의상은 간단한 미션을 통해 누구나 얻을 수 있다.
업적을 통해 빙고볼을 모아 즐기는 ‘데굴데굴 빙고볼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고 미니게임에서는 아르카나 라이브러리 의상 세트, 공룡 말풍선, 16주년 기념 이동수단 등의 보상이 제공되며, 매주 진행되는 ‘럭키 포인트 이벤트’에서는 높은 포인트를 기록한 캐릭터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제작방 공모전 등의 유저 참여형 콘텐츠를 활성화한다. 당선된 제작방은 실제 16주년 이벤트에 활용되며, 제작 유저에게는 이벤트 캐시가 지급된다. 공모전 참여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에코 포인트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마을 곳곳에 등장하는 ‘의문의 돋보기’ 랜덤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내맘대로 지구별’ 운영팀은 “16주년을 맞아 신규·복귀 유저는 물론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가 즐겁게 기념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유저가 게임을 접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