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43)이 최근 둘째를 출산한 가운데, 선물받은 기저귀 케이크를 공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시영은 27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선물 받은 케이크를 언박싱(Unboxing·상품 개봉)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시영은 '씩씩이 탄생을 축하합니다'라고 써진 화려한 케이크를 개봉하는 과정을 보여줬다.
하얀 기저귀와 연분홍빛 리본, 진주 티아라 장식이 어우러지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시영에게 선물을 보낸 업체는 "♥씩씩이♥"라는 메시지를 더해 이시영 딸의 출산을 축하했다.
이시영은 "기저귀 케이크 처음 받아봐요.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9월 조승현(52) 씨와 결혼, 4개월 만인 이듬해 1월 아들을 낳았다. 올해 3월 이시영은 조 씨와의 이혼을 발표했다. 올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했다.
지난 7월 8일 이시영은 전(前) 남편 동의 없이 냉동 배아를 이식해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이후 이시영은 딸을 출산했다. 지난 5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최근 이시영이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안정을 취하고 있다. 이시영은 건강 회복 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시영은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서 활약했다. 내년 HBO맥스에서 공개되는 '멘탈리스트'로 인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