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의 신보가 일본 음원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오리콘이 26일 발표한 최신 차트(11월25일자)에 따르면 아일릿의 첫 번째 싱글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는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싱글 랭킹' 3위에 올랐다.
동명의 타이틀곡 또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낫 큐트 애니모어'는 발매 당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라인뮤직과 아이튠즈 재팬에서도 상위권에 올랐다.
유튜브 트렌딩 뮤직 차트에서는 한국(3위), 호주(2위), 영국(10위), 미국(12위) 등 총 23개 국가·지역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아일릿의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재치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공개 29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시크한 슈트, 힙합 청바지 등을 입고 귀여움에 가려진 진짜 '나'의 모습을 표현한다. 무표정으로 춤을 추다가 귀여운 생명체의 습격을 받고 무대 아래로 떨어지는 등 볼거리가 많다.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2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도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낫 큐트 애니모어'는 마냥 귀엽게만 보이고 싶지 않은 이들의 마음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노래다. 몽환적인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아일릿은 이날 멤버 민주가 MC를 맡고 있는 유튜브 채널 KBS Kpop '민주의 핑크 캐비닛', 30일 '돌박이일'에 출연한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