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보람그룹은 보람바이오가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연말까지 대형 할인 프로모션을 잇달아 진행하며 온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앞서 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출시 초기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공식 판매 채널로 운영해왔다. 올해 진행한 100원딜, 1000원딜이 높은 참여를 기록한 데 이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21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닥터비알의 핵심 주력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관절 FAC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스트 제품 3종 선물세트를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는 닥터비알의 주요 제품들이 11월부터 ‘로켓배송’ 시스템에 편입돼 배송이 빨라진다.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쿠팡 메인 기획전인 ‘위캔드 푸드 세일즈(Weekend Food Sales)’에서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 중심의 구매 문화가 강화되는 만큼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닥터비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플랫폼에서의 프로모션을 확장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