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취약계층 위해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제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표그룹, 취약계층 위해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제공

뉴스로드 2025-11-27 09:51:56 신고

3줄요약
삼표시멘트 임직원들이 지난 25일 삼척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방문 세탁 서비스와 생필품을 지원한 가운데 봉사활동 시작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표그룹
삼표시멘트 임직원들이 지난 25일 삼척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방문 세탁 서비스와 생필품을 지원한 가운데 봉사활동 시작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표그룹

[뉴스로드] 삼표그룹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상생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인 삼표그룹의 핵심 계열사 삼표시멘트는 지난 25일 삼척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삼척시 공공이불 빨래방 '희망을 담는 빨래바구니'와 협력하여 이불 세탁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생필품과 세탁기관 시설운영 후원금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홀몸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등 생활 편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표시멘트 임직원들은 무료 세탁 서비스 대상 가정을 방문해 세탁물을 수거하고, 건강식품 및 이불세트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세탁이 완료된 이불은 다시 각 가정으로 배송됐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은 겨울철을 앞두고 두꺼운 이불 세탁이 어려운 상황에서 삼표그룹의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가 생활 부담을 덜어주는 반가운 지원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삼표그룹은 취약계층을 위한 세탁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삼척시니어클럽에 후원금도 전달했다. 삼표시멘트 김경필 상무는 "이번 활동이 단순히 세탁 서비스 지원을 넘어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 안부를 묻고 생필품을 전달드릴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또한,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큰 부피의 이불을 세탁하는 것이 어려우셨을 어르신, 장애인, 아동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생활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마중물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