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에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공식 굿즈 판매처인 ‘T1 SHOP’이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에이블리가 T1의 ‘리드 파트너(Lead Partner)’로 공식 스폰서십 체결 후 선보이는 첫 행보다.
에이블리와 4910은 T1 자사몰과 함께 공식 굿즈 판매처로 운영되며, 유니폼을 비롯해 응원봉, 텀블러, 가방, 잠옷 등의 굿즈를 선보인다. 에이블리와 4910을 시작으로 연내 일본 쇼핑 앱 ‘아무드(amood)’에서도 T1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이달 T1과 공식 스폰서십을 맺었다. 월 1000만 사용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여성 패션 플랫폼’과 글로벌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1위 e스포츠 구단’의 만남에 ‘T1’과 ‘티원’이 각각 에이블리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기록하며 이목을 끌었다.
T1 사업부 관계자는 “에이블리와 4910은 합산 월 1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MAU)를 보유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e스포츠와 T1 팬층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접점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이 다채로운 T1 굿즈를 즐기며 e스포츠의 매력까지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블리와 4910은 ‘T1 SHOP’ 입점을 기념해 2026년 1월 31일까지 ‘SUPER SALE(슈퍼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2025 롤 국제 대회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1 공식 굿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강석훈 대표는 “각 분야에서 방대한 규모의 팬층을 보유한 두 기업의 만남을 통해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 및 효과적으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이블리와 T1의 파트너십 소식에 성원을 보내준 많은 분의 기대에 부응해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