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형빈이 따뜻한 감성과 유쾌한 웃음이 담긴 연말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콘텐츠 제작사 윤소그룹은 12월20일부터 9일간 홍대 케이팝스테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윤형빈쇼: 로맨틱 크리스마스' 공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윤형빈쇼: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윤형빈과 윤소그룹이 매년 12월 선보이는 연말 개그 공연이다. 관객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8년째 매진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공연마다 달라지는 애드리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캐럴과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공연에는 윤형빈뿐만 아니라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들이 매회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공연마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연말 공연은 총 45회 진행된다. 12월20일은 3회, 21~26일은 하루 6회, 27일과 28일 각각 4회와 2회 막이 오른다.
또한 윤형빈은 해당 공연 이후 12월30일부터 이틀간 총 여섯 번의 '윤형빈쇼: 코미디의맛'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윤형빈은 "온 가족 모두 마음껏 웃을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선물 같은 공연을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웃음으로 가득한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케이팝스테이지에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형빈쇼: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NOL 인터파크와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