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미운 사랑〉 X 마세라티
지난 11월 3일 첫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마세라티가 등장한다. 이정재와 임지연이 주연인 드라마는 첫 방영부터 최고 시청률 6.5%를 기록하며 인기를 끄는 중이다. 마세라티는 고성능 GT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와 EV 모델인 ‘그란투리스모 폴고레’을 비롯해 컨버터블 모델 ‘그란카브리오’와 SUV ‘그레칼레’까지 총 4종을 지원한다.
순수 전기 GT 그란투리스모 폴고레는 재벌 3세이자 메이저리거 출신으로 현재 스포츠 전문 매체 CEO로 활약하는 이재형(김지훈 분)의 차량으로 등장하며, 고성능 가솔린 버전인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는 과거 톱스타의 영광을 안고 사는 임현준(이정재 분)의 차로 등장한다. 임현준의 옛 연인이자 글로벌 스타 권세나(오연서 분)는 이탈리아 럭셔리 SUV 그레칼레와 우아한 럭셔리 감성을 선보이며, 순수 전기 컨버터블 그란카브리오폴고레는 임현준의 소속사 대표 황지순(최귀화 분)의 아내가 운행하며 다양한 장면 속에 등장할 예정이다.
〈키스는 괜히 해서!〉 X 폭스바겐
폭스바겐코리아가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 투아렉, ID.5, 골프 GTI를 지원한다. 장기용과 안은진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에 힘입어 드라마는 11월 12일 첫 방송 이후 넷플릭스 국내 시리즈 1위(11/16 기준), 글로벌 3위(11/10~11/16 기준)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플래그십 SUV 투아렉은 ‘마더TF팀’ 팀장인 공지혁(장기용 분)의 차량으로 극 중 캐릭터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베이비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싱글대디 김선우(김무준 분)는 쿠페형 순수 전기 SUV ID.5를 타며 재벌가 막내딸이자 본인이 선택한 짝사랑에 풀악셀을 밟는 유하영(우다비 분)은 고성능 해치백 골프 GTI를 몬다.
〈모범택시3〉 X 현대자동차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 되는 ‘모범택시 3’에서 주연 김도기(이제훈 분)가 활용하는 주요 차량으로 그랜저가 등장한다. 또한 그랜저 외에도 드라마에서 활용되는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의 작전 차량으로 스타리아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쏘나타 택시 등 다양한 현대차 라인업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11월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모범택시 3는 강력한 팬 층을 보유한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현대차 차량을 안방에서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