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금융보안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안전성 평가 완료
토스페이먼츠, 연말까지 대만관광청과 프로모션
자비스앤빌런즈, 인슈어테크 기업 마이크로프로텍트 인수
▲ 비바리퍼블리카를 운영하는 토스가 사회적 가치 실천을 위한 체계 토스임팩트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토스임팩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뮤직비디오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지난 10여간 토스의 혁신을 소개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모두의 경험', '안전한 기술', '성장의 토대' 등 세가지 축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SAP코리아가 금융보안원이 실시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SP) 대상 대표평가를 완료했다. 국내 금융사는 상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할 때 전자금융 감독규정에 따라 CSP 안전성을 평가해야 한다. 금융보안원은 금융회사를 대신해 CSP 안전성 대표평가를 수행하고 있다. 대표 평가는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과 SAP 석세스팩터스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 비바리퍼블리카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대만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연말까지 진행하는 '퀵계좌이체로 가볍게 떠나는 대만여행' 프로모션은 놀과 마이리얼트립에서 토스페이먼츠로 5만원 이상 대만 여행상품 결제 시 6%(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실손보험 기반 인슈어테크 마이크로프로텍트를 인수했다. 마이크로프로텍트는 2019년 설립된 인슈어테크 기업으로 2021년 실손보험 대리청구 서비스인 리턴즈를 출시해 주목받았다. 양사는 지난 3월부터 이어진 인수 작업을 마무리했고 마이크로프로텍트는 삼쩜삼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