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한국의 미(美)와 사계(四季)를 담은 특별한 시즌그리팅으로 팬들을 찾는다.
오는 27일 오후 2시, 임영웅 공식 MD 몰 ‘아임히어로 몰’을 통해 ‘임영웅 2026 시즌그리팅’이 단독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올해 시즌그리팅 콘셉트는 ‘시간의 노래’. 임영웅이 직접 표현한 한국적 아름다움과 사계절의 감성이 한데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구성에 따라 키트 버전과 벽걸이 달력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키트 버전에는 △탁상 달력 △하루적기(다이어리) △정규 2집 가사 필사집 △종이 병풍 △액막이 명태 키링 △종이 향낭 등 풍성한 굿즈가 담긴다. 벽걸이 달력 버전에는 △아웃박스 △벽걸이 달력이 포함된다.
임영웅은 한옥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사계절을 담아낸 한복 스타일링, 그리고 특유의 포근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통해 팬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액막이 명태 키링은 임영웅의 손그림을 기반으로 제작돼 더욱 특별한 의미와 소장 가치를 더한다.
고풍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임영웅 2026 시즌그리팅’은 12월 22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현재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중에 한창이다. 서울 콘서트는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그 후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열린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