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PS(압스)는 디자인 특허를 획득한 사무실 지압슬리퍼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APS 지압슬리퍼는 아치 서포트 구조에 특수 지압 인솔 2종(DOTS·PEAK)을 결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시간 앉아 있는 사무직 직장인을 타깃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사용자의 발 상태에 따라 지압 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1초 교체 시스템’을 통해 인솔 교체도 간편하게 이뤄진다.
APS는 기존 지압 슬리퍼의 투박한 이미지를 탈피해, 미니멀한 EVA 클로그 디자인을 적용했다. 외관상 일반 오피스 슈즈처럼 보이는 것이 장점으로, 사무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APS 관계자는 “‘이게 지압슬리퍼라고?’라는 반응이 나올 만큼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 특히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애착템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론칭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지압 인솔 2종(DOTS·PEAK)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 구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슬라이드형 프리미엄 패키지 박스가 기본 적용되어 연말 선물, 입사·승진 선물 등 특별한 자리의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APS 사무실 지압슬리퍼는 브랜드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압스지압슬리퍼’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