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바디프랜드가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에서도 26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 전반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인증하는 제도로 브랜드의 차별성, 트렌드 리딩 역량, 혁신 가치 등이 주요 평가 지표로 활용된다.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프랜드는 총 5000건(출원 기준)의 지식재산권과 장기적인 연구개발 투자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5년간 1000억원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입하며 기술력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은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두 다리와 두 팔의 안마부를 독립적으로 움직여 사용자의 코어 근육까지 깊고 정밀하게 자극하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13년 연속 1위라는 성과는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와 큰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기술 경쟁력을 더욱 고도화하고 혁신적인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선보이며 바디프랜드로 매일 건강 관리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부문에 이어 라클라우드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함께 차지하며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