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Sondia(손디아)가 화제의 드라마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이하 '키괜')의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하며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오늘(23일) 오후 6시,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장기용, 안은진 주연의 '키스는 괜히 해서!'의 네 번째 OST인 손디아의 'Love is'가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장기용X안은진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방송 첫 주부터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키스는 괜히 해서!'는 방송 4회 만에 수도권 6.5%, 전국 6.3%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 시간대 및 평일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기록,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천재지변급' 키스 후 졸지에 '혐관'이 되었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공지혁과 고다림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가 빠른 전개와 유쾌한 스토리로 펼쳐지는 가운데, 드라마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채워줄 OST에도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브브걸(BBGIRLS)의 경쾌한 응원송, 웬디(WENDY)의 애틋한 러브송, 김민석(멜로망스)의 달콤한 고백송에 이어, 이번에는 섬세한 감성을 자랑하는 손디아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최강자'로 불리는 손디아는 이번 'Love is'를 통해 다시 한번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인다.
'Love is'는 사랑에 빠진 순간의 설렘과 일상 속 행복을 따뜻한 EP 사운드와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감성 팝 곡이다. 특히 이 곡은 겨울과 꼭 어울리는 분위기를 담아 '키괜표 캐롤'이라 불려도 무방할 만큼 포근한 윈터송으로 탄생했다.
손디아의 매력적인 보컬이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멜로디 라인과 어우러진 'Love is'는 극 중 인물들의 로맨틱한 서사에 스며들어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