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강남점서 홍콩 MAMA 어워즈 팝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세계百, 강남점서 홍콩 MAMA 어워즈 팝업

이데일리 2025-11-23 06:00: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대표 K팝 시상식 ‘2025 MAMA 어워즈(MAMA)’의 공식 팝업을 오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연다고 23일 밝혔다.

팝업은 오는 28~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MAMA를 앞두고 마련된 국내 유일의 오프라인 체험 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설치된 2025 MAMA AWARDS 팝업(사진=신세계백화점)


이 팝업은 사전 예약 사이트 오픈 6분 만에 3일치 예약이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부터는 사전예약 없이 현장 예약을 통해 팝업 입장이 가능하다.

팝업은 올해 MAMA의 콘서트 슬로건 ‘어-흥(UH-HEUNG)’을 테마로 꾸며진다. 오픈스테이지의 LED 기둥을 활용한 각종 포토존도 마련한다.

공식 MD 상품인 ‘어-흥(UH-HEUNG)’ 스페셜 에디션도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부채, DIY 티셔츠, 북마크, 스티커&엽서 세트, 에코백 등 다섯 개 품목으로 구성돼있다.

어-흥 스페셜 에디션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행운의 스크래치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 시 MAMA를 직접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피스마이너스원과의 협업 컬렉션도 있다. 티셔츠, 짚업 후디, 모자, 에코백, 피규어를 비롯해 짐색, 뱃지 세트, 코트, 스카프 등 11개 품목으로, 시상식 현장 판매를 제외한 사전 판매는 신세계백화점 팝업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팝업에서 발생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네스코에 기부되며,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 기회 확대와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팝업에는 ‘소녀교육’ 캠페인 존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홍콩의 열기를 미리 가져와 시상식의 생동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의미 있는 기부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