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트롯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소식이 공개됐다.
TV CHOSUN은 지난 20일, 기대작 ‘미스트롯4’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매 시즌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였던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트롯 여제들을 배출하며 국민적 사랑을 받아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국민 MC 김성주의 힘 있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새로운 여왕을 맞이할 이곳! 왕관을 향한 위대한 여정이 또 한 번 시작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무대 위를 압도하는 왕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현역부, 유소년부, 직장부, 대학부, 타장르부, 왕년부, 오비부 등 각 부문을 상징하는 거대한 깃발이 무대 뒤에서 펄럭이며 참가자들의 입장을 맞이한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참가자들은 각진 도열 속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 이번 시즌의 웅장한 스케일과 긴장감을 한껏 보여준다.
이번 ‘미스트롯4’에는 역대급 지원자가 몰리며 50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전해졌다. 나이 제한이 사라지면서 트롯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하려는 실버 참가자부터, 단 한 소절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정상급 현역 가수까지 등장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티저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왕관 경쟁이 시작된 ‘미스트롯4’. 감동과 전율이 가득한 무대 속,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새로 쓸 차세대 여제의 탄생이 기다려진다.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