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가 지스타 2025 기간 동안 전시한 ‘이터널 리턴 고스트헌터 스페셜 에디션 PC’가 완판되며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현장에서 실물 전시와 주변기기 라인업을 공개했고, 구매 문의 증가에 따라 2차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일부 모델은 전용 BIOS POST 화면과 커스텀 LCD를 적용해 게임 세계관을 강조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는 지스타 2025 기간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PLAY ON & POP UP’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 ‘이터널 리턴 고스트헌터 스페셜 에디션 PC’ 특별 전시가 종료됨에 따라 협업 제품 후속 전개에 들어간다.
전시 공간에서는 고스트헌터 스페셜 에디션 PC 실물 2대를 중심으로 외관 디자인, 조명 구성, 빌드 구조 등 이번 에디션의 특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관람객은 다양한 연령층으로 꾸준히 유입됐으며, 마이크로닉스는 프리미엄 키보드 라인업인 CALUX 게이트론·CALUX 체리 스위치 모델과 클래식 II 풀체인지 실버·골드·플래티넘, WIZMAX G 시리즈 등 주요 파워서플라이도 함께 전시했다.
전시 종료와 동시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서 구매 문의가 이어졌고, 이에 따라 2차 온라인 판매가 결정됐다. 스페셜 에디션 PC는 샵다나와, 우장춘 박사의 게이밍PC, 컴퓨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는 구성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모델에 따라 이터널 리턴 전용 BIOS POST 화면, 커스텀 LCD 아트워크 등을 적용해 부팅 단계부터 게임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