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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국보’는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둘째날인 지난 20일까지 누적 관객수 2만 명을 돌파하며 예술 영화의 새로운 흥행 획을 긋고 있다. 무엇보다 ‘국보’는 ‘위키드: 포 굿’, ‘나우 유 씨 미 3’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4위를 지켜내고 있는 가운데, 약 90만 석을 차지한 ‘위키드: 포 굿’과 비교하면 1/10 정도의 좌석수와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 높은 좌석 판매율로 흥행 포텐을 예고한다.
특히 ‘국보’는 일본 현지 개봉 당시 첫 주 보다 개봉 2주차, 3주차 관객수가 더 증가하는 기현상을 보여준 바, 이 같은 흥행 페이스가 나타날 수 있었던 이유는 스크린에서 반드시 경험해야 할, 목격해야 할 영화의 가치를 증명했기 때문이다. 174분의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예술을 향한 열망, 정상에 오르기 위한 갈망, 그리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모든 것을 건 사람들의 이야기에 관객들이 서서히 스며들고 있다.
영화 ‘국보’는 국보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서로를 뛰어넘어야만 했던 두 남자의 일생일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흥행성과 호평을 모두 거머쥔 올가을 꼭 봐야 할 명작 영화 ‘국보’는 절찬상영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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