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유세윤이 의외의 학력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22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이하 '독박투어4')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홍인규가 칭다오의 '맥주 거래소'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맥주 문화를 체험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칭다오의 핫플레이스 '타이동 야시장'에서 '리치 맥주'를 영접한다. 달콤한 맥주의 맛에 감탄한 멤버들은 "향이 너무 좋다.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라고 평한다.
다음으로 칭다오의 명물인 '봉지 맥주'를 구입한 이들은 난감한 비주얼에 고개를 갸웃하고, 장동민은 "소변 검사 비주얼인데?"라고 비유한다. 그러자 김대희는 "지금 막 마시려고 입 댔는데, 참…"이라며 그를 째려봐 웃음을 자아낸다.
다양한 맥주를 즐긴 '독박즈'는 근처 맛집으로 가서 유세윤의 절친 부부를 만난다. 유세윤은 절친을 마주하더니 "중학교 시절부터 친했다. 3년 전쯤, 이 친구가 중국으로 떠나기 전에 봤다"고 설명한다.
'독박즈'는 절친에게 "세윤이는 옛날에 어떤 아이였는지 궁금하다"고 묻고, 유세윤의 절친은 "믿기 힘드실 수 있는데, 학교 다닐 때 공부로 반에서 1등 했던 친구다. 세윤이가 개그맨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증언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유세윤의 절친은 "세윤이가 제 결혼식에서 사회, 축가를 다 맡아 줬다. 그리고 눈물도 흘렸다"며 뜨거운 우정을 언급한다. 유세윤은 눈빛이 촉촉해지더니 "너무 친해서 그런지, 결혼식 중 갑자기 울컥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한다.
'독박즈'의 부러움을 자아낸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은 오는 22일 오후 9시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신민아♥김우빈, 10년 열애 끝 "12월 결혼"
- 2위 연예기획사 임원, '출소 4개월' 만에 또 성추행…피해자는 실명까지 '충격'
- 3위 이승기, 처가와 손절 후…부모에 '26억 타운하우스' 증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