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용 클럽 판매 순위에서 드라이버 판매 순위 1위는 테일러메이드 Qi35가 차지했다. 그 뒤는 ▲핑 G440 ▲캘러웨이 ELYTE ▲타이틀리스트 GT ▲핑 G430 순으로 판매량이 많았다. 우드는 ▲테일러메이드 Qi35 ▲핑 G440 ▲캘러웨이 ELYTE ▲핑 G430 ▲타이틀리스트 GT 순이었다. 유틸리티는 ▲핑 G440 ▲테일러메이드 Qi35 ▲캘러웨이 ELYTE ▲핑 G430 ▲스릭슨 ZXI 시리즈 순으로 조사됐다. 아이언은 ▲브리지스톤 V300 9 ▲타이틀리스트 T-SERIES 4G ▲미즈노 JPX 925 ▲테일러메이드 P8CB ▲코브라 KING IRON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골프존마켓 하단점 매장 전경. 사진=골프존커머스 제공
골프공은 타이틀리스트 2025 PRO V1(V1X 포함)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2위는 테일러메이드 TM 스트라이프 ▲3위는 브리지스톤 TOUR B ▲4위는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5위는 마루망 EXTREME BALANCE로 확인됐다.
장성원 골프존커머스 대표이사는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의 월별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개개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하며 만족스러운 골프용품 쇼핑을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전국 112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이번에 공개된 판매량 상위 모델인 ▲코브라 KING IRON ▲혼마 KIWAMI VI ▲마제스티 GOLD5 ▲PRGR 23 LS 클럽과 ▲마루망 EXTREME BALANCE 볼은 골프존마켓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