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꽁꽁 묶인 채 감금?! 일촉즉발 위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꽁꽁 묶인 채 감금?! 일촉즉발 위기

더포스트 2025-11-21 08:27:00 신고

3줄요약

‘키스는 괜히 해서!’안은진이 위기에 처한다.

SBS수목드라마‘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연출 김재현,김현우/제작 스튜디오S,삼화네트웍스)가OTT플랫폼 넷플릭스 국내 시리즈1위(11/16기준),글로벌3위(11/10~11/16기준)를 기록하며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무엇보다‘멋짐 그 자체’공지혁(장기용 분)과‘햇살여주’고다림(안은진 분)의 짜릿한 로맨스가 안방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팍팍 튀게 만든다는 반응이다.

11월19일 방송된3회에서는‘천재지변급’키스를 한 썸남썸녀 공지혁과 고다림이 팀장님과 팀원으로 재회했다.고다림이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것을 까맣게 모르는 공지혁은 고다림이 진짜 애엄마에 유부녀인 줄로 단단히 오해하게 됐다.이에 어떻게든 고다림을 회사에서 내보내려는 공지혁과,반대로 어떻게든 버티려는 고다림의 티키타카가 시청자에게 설렘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11월20일‘키스는 괜히 해서!’제작진이 일촉즉발 위기에 처한 고다림의 모습을 공개해 열혈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20일)방송되는4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사진 속 고다림은 어둠 속 창고 같은 곳에서 온몸이 꽁꽁 묶인 채 갇혀 있다.고다림 곁에는 검정 슈트를 차려입은 정체불명의 남자들이 죽 늘어서 있어,위압감과 긴장감을 유발한다.다음 사진에서는 고다림이 놀란 듯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앞서 고다림은 대형사고를 치고 감쪽같이 사라진 동생 때문에 멘붕에 빠졌다.그러나 쓰러진 엄마의 수술비와 병원비,가족의 생계를 위해 꿋꿋하게 쉴 새 없이 아르바이트를 했고 급기야‘애엄마’로 위장취업까지 했다.이렇게 버티고 또 버텨온 고다림에게 찾아온 또 다른 위기는 무엇일까.고다림은 이 위기를 무사히 극복하고 마더TF팀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이와 관련‘키스는 괜히 해서!’제작진은“오늘(20일)방송되는4회에서 고다림이 큰 위기에 처한다.이 위기는 이후 고다림의 회사생활에,공지혁과의 꼬여버린 관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귀띔했다.고다림이 처한 일촉즉발 위기의 정체는11월20일 목요일 바로 오늘 밤9시 방송되는SBS수목드라마‘키스는 괜히 해서!’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SBS새 수목드라마‘키스는 괜히 해서!’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