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음
그런데,
피시방에서 친구들하고 게임을 하던 도중 패드 유선 연결이 어떤 방법을 써도 안됨. ㅋ
새벽에 집에 와서 자고 일어난 뒤에
충전독에 동글 꼽고 무선 연결 > 잘됨.
블루투스로 휴대폰 연결 > 잘됨.
C to USB 선 연결 (충전독 및 휴대폰) 및 인식 > 잘됨.
C to USB 다른 선으로 교체 후 연결 (충전독 및 휴대폰) 및 인식 > 잘됨.
하지만
패드에 그 어떤 C to USB를 꼽든 다른 곳 포트에 꼽든 유선으로 패드랑 컴퓨터만 연결이 전혀 안됨.
게임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 본 대로 초기화 방법 두 가지 모두 사용해 봤지만 여전히 연결이 안됨.
여기 글 남기고 물어보고 나랑 같은 사례가 있는지 찾아봤지만 찾아볼 수 없었음.
보통 무선 연결이 안되고 유선 연결만 되는 경우가 많을텐데, 내 경우는 좀 특별한 케이스 같아서 게임서 공식 디스코드에 문의를 남김.
영어는 존나 못해서 걍 파파고 돌림. 본명이라서 이름 가림.
나 : 뭐 선도 바꿔보고 다 해봤다 도와달라.
이후에 뭐 이것 저것 시키는대로 해봤음.
어떤 높아보이는 관리자(?)가 계속 알려주다가 갑자기 디엠을 봐보라고 함.
대충 위에 뭔 내용이냐면
관리자 : 영수증 사진
나 : 응 여기 (테무 영수증 내밀며)
관리자 : 테무에서 보낸거네 , 테무에 연락하셈
나 : 테무에 뭐라고 연락함? 반품? 환불? 교환?
당신이 해결 불가능한거임?
테무 판매자가 게임서 본사인데 왜 테무에 연락을 해야함?
관리자 : 음 미안 근데 우리 보증정책임
나 : 그니까 니말은 게임서는 좆도 잘못 없고 테무랑 알아서 해결하라는거?
관리자 : ㅇㅇ 맞음
나 : 아니 시발 테무 판매자가 게임서 공식인데 테무에 물어보라고?
관리자 : ㅇ 맞다고
2줄 요약
1. 게임서가 해결 해주려고 이것저것 시켜보더니 안되서 환불, 반품. AS 뭐 그런걸 해주려고 했음.
2. 우리(게임서)가 테무를 통해서 판 제품이지만 문의는 공식 디코가 아니라 테무한테 연락하셈 ㅋ
솔직히 나는 중국 제품이든 뭐든 성능만 좋으면 장땡이라고 생각하고 유튜브나 여러 사이트들에서 거의 찬양하다싶이 하길래
그냥 빨리 오는거로 웃돈주고 주문해서 빨리 받고 재밌게 잘 쓰고 있었고, 지금도 뭐 환불, 반품, 교환 이딴걸 바라는게 아니라 지금 내가 쓰고 있는 이 제품이 유선 연결만 되면
아~~~무 불만 없이 쓸 수 있을거같은데 이새끼들이 문제를 해결해줄 생각은 안하고 이딴식으로 대처하는게 좀 맘에 안들긴하네요
어쨋든 내 패드는 이제부터 유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만 게임을 즐겨야만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게임서의 대응에 굉장히 많이 실망했고, 뭐 너가 실망하면 어쩔껀데? 난 존나 잘쓰고 있는데? 하면 저도 할말 없긴합니다만
대응 자체가 좀 쉽지 않으니깐 이거 알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연결문제도 계속 나오는거같음 여기저기서
그리고 손떼 개 많이 타서 이거 환불이나 교환 반품 뭐 그딴건 어짜피 안될거같음
피시방에서만 쓸 패드를 하나 더 사던가 해야겠네요 하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