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샤오미의 ‘Human × Car × Home’ 스마트 생태계 비전에 기반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용자들이 더욱 매끄럽고 똑똑하게 연결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오는 22일에는 샤오미코리아의 첫 번째 로드샵인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샤오미 15 울트라(16GB+512GB) ▲샤오미 15(12GB+256GB) ▲샤오미 패드 7(8GB+128GB)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로즈 골드 ▲레드미 워치 5 실버 그레이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일체형 케이블) 아이스 블루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부 제품의 경우 Xiaomi 스토어 및 mi.com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샤오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Scan the Old, Unlock the New’ 캠페인을 통해 미션 수행 시 최대 1500포인트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오는 29일과 30일 로그인 시 각각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8% 웰컴 쿠폰도 함께 적용이 가능케 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샤오미코리아는 서울 송파구에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국내 다섯 번째 공식 Xiaomi 스토어이자, 기존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 형태가 아닌 독립된 로드샵 형태로는 처음 선보이는 공간이다.
해당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샤오미코리아는 오는 22일 하루 동안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 8000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 팬(Mi Fan)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니 우(Jony Wu) 샤오미코리아 사장은 “샤오미는 ‘No Mi Without You’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미 팬들과의 소통과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사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